단국대학교 규정관리시스템

직무분장규정 ( : 2025년 04 월 28일)

제79조(CS경영센터)
CS경영센터의 CS경영팀은 다음 각 호의 업무를 담당한다.
1. 고객만족 경영에 관한 전략 수립 및 시행
2. 고객지향적 혁신과제 발굴 및 추진
3. CS 문화조성 및 구성원 CS 역량강화 교육
4. VOC(고객의소리) 수집, 분석 및 사후관리
5. 학과(전공), 행정부서 만족도조사 분석 및 결과 환류
6. 민원처리 실적조사 및 평가분석
7. CS경영위원회 운영에 관한 사항
8. CS 모니터링단 운영에 관한 사항
9. 단소리CS센터(제증명 발급 및 민원 접수 등) 업무
10. 콜센터 업무
11. 그 밖의 위 각 호에 관련된 업무
[본조신설 2017.11.24.]
[번호개정 2020.2.27.]
인쇄 닫기

Copyright(c) 2015 Dankook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